마크와이드의 상표 조사는 단순히 등록 가능 여부만 알려주지 않습니다. 해외 거절률이 국내보다 높은 이유는 국가별 언어, 문화, 심사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복잡성을 꿰뚫어 보고, '어떻게 하면 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등록시킬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실제 사용 증거가 중요하지만 식별력에는 관대한 반면, 중국은 유사군코드 시스템을 통해 상표의 유사 여부를 매우 엄격하게 판단합니다. 마크와이드는 이러한 국가별 특수성과 고객사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성공 확률 높은 '맞춤형 전략'을 제시합니다.
마크와이드는 '등록 가능성'을 넘어
'등록 방법'을 고민합니다.
마크와이드의 상표 조사는 단순히 등록 가능 여부만 알려주지 않습니다. 해외 거절률이 국내보다 높은 이유는 국가별 언어, 문화, 심사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복잡성을 꿰뚫어 보고, '어떻게 하면 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등록시킬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실제 사용 증거가 중요하지만 식별력에는 관대한 반면, 중국은 유사군코드 시스템을 통해 상표의 유사 여부를 매우 엄격하게 판단합니다. 마크와이드는 이러한 국가별 특수성과 고객사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성공 확률 높은 '맞춤형 전략'을 제시합니다.